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

국수가 맛있는집 신동 자작국수(익산 맛집)

익산에 국수가 맛있는 집이 있어요

부송동에는 부송국수가 유명한데요.

신동쪽에 자작국수라고 있는데 겨울에는 국수, 여름에는 콩국수, 빔국수가 있어요.

제가 면을 좋아해서요^^*

안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게 더 어렵지요?? ㅎㅎㅎㅎ

날씨가 쌀쌀한날 따뜻한 익산 맛집 자작국수에서 국수한그릇 어때요?

 

 익산 맛집 자작국수

 

요건 새우튀김이 들어간 국수예요.

국수 이름이 튀김 국수였건것 같아요 .~~

 

그리고 이건 닭이 들어건 꼬꼬 국수인데요

이 세가지중에 저는 이 꼬꼬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명으로 들어있는 꼬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오뎅 국수입니다.

큼직한 오뎅이 떡~~!!  맛갈스럽게 올라가 있어요.

맛이 참 깔끔해요 ^^*

가격은 위부터 6,500원, 6,000원, 오뎅국수 5,000원

 

그냥 잔치국수는 4,000원이예요.

 

익산 맛집 자작국수의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이제 더워졌으니

콩국수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