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

송도 대게나라, 킹크랩 쫄깃~♡

 

말로만 듣던 송도 대게나라~~~

얼마나 맛있길래 ...

송도?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은데 ...

삼둥이들이 나왔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왔던 동이름이였어요 ㅎㅎ

동생이 인천에 살고 있어서 송도 대게나라에 가보자고 하여

인천에 갔을때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

 

대게와 킹크랩으로 먹기로 했어요.

기다리면서 나오는 음식들 하나씩 음미해보기~~ 음~~

저는 날것을 싫어하여 양보하였어요.^.~

양보가 아닌가?? ㅡㅡa

 

연어구나~~~ 음~~~

 

피를 맑게하는 미역과 꼬시래기...

 

한치였던가???  ㅡㅡa

새콤 달콤~~

 송도 대게나라 킹크랩

 

 

메인 기다리며 먹는 음식들도 맛있어서

동생에게 이래서 송도 대게나라 송도 대게나라 하나보구나 라고 했어요 ^^*

그런데 이 날 사람들이 좀 많아서 음식이 끊겨서 나와서 쬐끔 그랬어요.

그래도 기분좋게 맛있게 가족들과 먹는거니~ 즐거운 시간이였지요~

 

 생선 튀김~

음식들이 사람 숫자에 딱 맞추어 한조각 씩 먹을수 있게 나와요.

 

 

토마토에 소스를 곁들인건데요 이거 정말 맛있더군요

음... 먹고 싶어요 이거 어떻게 만드는 건지 궁금했어요

 

 

송도 대게나라 메인요리 대게와 킹크랩이 이렇게 짜잔~~

동생이 대게가 너무 너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킹크랩이 더 맛있었어요.

쫄깃한 식감이 대게보다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꽃게 국물.

꽃게 국물은 특별함 없이 그냥 꽃게 국물.

 

 

볶음밥도 맛이 있어요.

근데 다른 음식들에 비하여 볶음밥과 꽃게 국물은 저는 그냥 자주 접해본 음식 맛이였어요. 

마지막으로 레몬티와 비릿함을 없애는 손 씻는 물이 나옵니다.

송도대게 나라 동생덕에 한번 가보았네요.

킹크랩 맛이 아직도 떠오르는 군요 ^^*

Tip 혹여 가실때는 당황하지 않게~ 지갑을 두둑히 하고 가세요. ^^

적게 드신다해도 가족수에 따라 키로를 맞추어 주문해야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