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이마트 물고기 구경

 이마트에 갈일이 있어 갔다가

아이와 함께 물고기 구경하게 되었어요

수족관은 아니지만 ㅎㅎ

아이가 이마트에서 움직이는 물고기를 보고 좋아하네요  ^^

멀리 데리고 못갈때는 이렇게 마트라도 가서 구경시켜 주어야 할까 봐요 ~

 새우인데 너무 귀여워요

살아있는 것이 아닌듯 살아있는 새우

작은 가재같기도 해요 ^^*

 거북이는 크면 징그러운데

작은 아이들은 너무 귀여워요

이래서 이런 것들보면 아이들이 집에 데려와 키우고 싶은가 봐요

우리 아기도 크면 이런거 사달라할까봐 조금은 걱정^^;

 

 너무 이쁜 열대어들~

 요 아이는 배가 볼록나온 귀여운 물고기들입니다 ^^*

배가 볼록 나와서 헤엄칠때 느리고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이마트에서 물고기 구경하는 것도 재미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