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오마이비너스 소지섭,신민아 기대되는 드라마

오마이비너스 2015년 11월 16일 첫방송을 하였답니다.

평소 너무 멋지고 연기파 배우 소지섭씨께서 나오시네요

소지섭씨 나오는 것은 왠지 다 재밌어 흥행하는 것같아요

오마이 비너스 시청율 좋을것 같은 예감 예감  ㅎㅎ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의 연기를 잘 소화하시는 신민아씨도 출연

 

생기 발랄한 드라마가 펼쳐질것을 기대합니다.

 

 

 

사진 몇장만 보아도 벌써 유쾌하고 즐거운 화면들이

연출될거 같은 오마이비너스

 

아름다운 신민아씨가 요렇게 잘먹고

퉁퉁한(?) 매력을 발산  하하

 

 그래도 귀여우시네요 ㅎㅎ

역시 여자는 날씬해야 더 이쁘다는 사실 ^^*

신민아씨는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미호로 출연하실때 정말 귀여운 캐릭터에 반하여

좋아하게 된 배우입니다 ^^*

kbs드라마 오마이비너스

 소지섭씨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임수정씨와 함께

너무나 매료된 멋진 배우이십니다  하하하

그때는 쓸쓸한 연기랄까 ??

 

이번 오마이비너스에서도 신민아씨와 좋은 호흡으로

 멋진 열현 기대합니다 ^^*

 

 

 

21세기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 몸매가 돼버린 여자 변호사(신민아)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소지섭),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비밀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헬스힐링 로맨틱코미디!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1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출처:http://www.kbs.co.kr/drama/ohmyvenus/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 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