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세미 보풀제거기 사용후기 남겨봅니다

 세미 보풀 제거기 사용후기 적어봅니다

끄적끄적 ㅎㅎ

겨울옷들은 보풀이 쉽게 생기는 옷들이 있습니다.

폴리에스텔이 많이 들어간 원단들이나 스웨터 같은 원단으로 만들어진 옷들이

유난히 보풀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한 철 입으면 입기 참 곤란한 모양새가 되곤 합니다.

그래서 보풀제거기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만 일이 천원 정도면 구입할수 있으니 가정에 하나정도 두고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부담없이 구입했습니다 ^^* 세미 보풀제거기로 ㅋㅋ

 우리 딸  수면 조끼가 이렇게 이쁜 도트무뉘인데,  까만 저것들이 뭔가요?? ㅋㅋ

보풀들...입니다. 

 

 

지난 겨울에 구입하여 입은 수면조끼인데

한철 입으니 저헐게 되었어요 ㅡ,,ㅡ

보풀때문에 너~~무 지저분하게 보여서 이것만 입으면 없어보이는 아이가 되곤합니다.

보풀제거기로 깨끗히 제거해보았어요

 

 

 

 정말 깔끔해졌지요??

보풀제거기가 생각보다 잘 되네요.

새것처럼 되었어요 ^^* 

제꺼 스웨터도 두개정도 해보았는데 아이 수면조끼만큼은 아니지만 잘 제거되는 편이예요

교체 칼날하나 더 미리 함께 구입해서 보풀제거기 겨울철에 앞으로 두고두고 잘쓸꺼 같아요 ^^*

 

명절들 즐겁게 잘보내셨나요? 명절 증후군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군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알뜰 주부님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