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아기옷엔 천연세제 과탄산소다 천연표백제로..(얼룩제거방법)

천연 표백제 과탄산소다를 아시나요?

하얀옷 얼룩제거나 특히 아기옷에 묻은 과일얼룩이나 음식얼룩 등은

빨래 할때마다 얼룩제거가 고민이였는데

얼마전 과탄산산소다라는 천연표백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똑똑한 주부들이라고 한다면 다 아는 것이겠지만

저는 이제 알았다지요 ^^*

정말 얼룩제거방법으로 100%만족한 과탄산소다

혹여 저처럼 아직 모르는 주부님들 혹은

소중한 우리 아기옷에 좋은 세제가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쁨&행복이

천연세제 과탄산소다 사용후기 올려봅니다. ^^*

짜잔~~~~!!!

 

내의에 묻어있는 노오란 얼룩이 보이시나요??

저렇게 얼룩이 있는 옷들을 몇개 모아서 과탄산소다를 뿌려줍니다.

 

 

이렇게요. 얼룩이 있는 곳에 직접적으로

과탄산소다 천연표백제를 뿌려주시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살며시 충분히 적실만큼 부어놓고

약 20~30분후에 문질러 빠시거나

그냥 세탁기에 평소쓰던 세제를 넣어서 돌리시면

이렇게 깨끗하게 얼룩이 제거된답니다. 호호

 

얼룩제거 방법으로 사용하본 천연세제 과탄산소다 사용후기

 

 

비교샷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그림자가 좀 있어서 그렇지만 확실이 과탄산소다 표백제를 뿌려놓은 곳의

얼룩어 말끔히 제거가 되었답니다.

저 요즘 빨래 하는게 즐거워요. ㅎㅎ

 

과탄산소다는 100% 천연표백제라  너무나 안심하고 쓸수 있어

아기옷 세탁에 유용해요.

왜 이 좋은 것을 이제 알았나?? 흐흐~ 아쉬울뿐 

 

제가 사용해보니 표백제이기 때문에

너무 오래 담가두면 색깔옷은 약간의 색 빠짐이 있더라구요.

저는 한 30분정도 담가두었다가 세탁기로 돌리거나

한 두개 세탁시는 손으로 문질러 주었어요.

김칫 국물, 커피, 과일 등의 얼룩이 모두 다 제거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