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

자연든해 해물짬뽕으로 간단하게 한끼해결하기

 얼큰한 짬뽕 국물이 땡길때가 있어요 ㅎㅎ

그런데 혼자일때는 두그릇을 시켜 먹기도 그렇고 해서

직접 해먹기로 했어요  ^_____^

맛있겠죠??

ㅎㅎ 이렇게 냉동되어 있는 자연든해 해물짬뽕입니다. ㅋㄷ

한번 주문하여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문해놓고 한번씩 생각날때 해동해서 끓이기만 하면 끝~!

 

요리라고 할수 없지만 요리 카테고리 결정 ㅋㅋㅋ

 그런데 그냥 끓이는 것보다 집에 있는 야채들을 첨가하여 끓이면 맛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팽이버섯, 쑥갓,양배추를 넣어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되었어요 ^^*

 

제가 향나는 채소를 좋아한답니다. 쑥갓,미나리,깻잎등 ^^*

자연든해 냉동 해물짬뽕 먹을만해요 ㅎㅎ

 

 보글보글 해물 짬뽕  으아~~~ 너무 맛있게 사진이 찍혀버렸어요 .

가끔 먹을 국이 없을때도자연든해 해물짬쫑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끝내주죠?? ㅎ~ 시켜먹는 그냥 짬뽕은 덜 개운해서 삼선짬뽕이나 교동짬뽕 즐겨먹는데

자연든해 해물짬뽕 이렇게 해서 먹으면 전 입맛에 맞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