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

가족들과 익산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페밀리레스토랑 다녀와써요 ^.~

 전북 익산 홈플러스에 애슐리가 생겼어요

생긴지 조금 되었는데 여전히 사람이 많아요 ㅎㅎ

12월에는 정말 사람들이 꽉꽉  ㅎㅎ

또 아이들 방학이라 1월에도 사람들이 꽉꽉  ^^*

익산 홈플러스 4층에 아이들 문화센터와 상상놀이 실내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놀고 식사도 하고 하는 엄마들이 많아서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 가족들도홈플러스 4층에  애슐리에 가보았답니다

점심은 12900원의 가격에 샐러드바를 이용할수 있답니다.

 

 

 

저희들이 간 날도 사람들이 많아서 번호표를 뽑아놓고 마트에서 구경하고 살것 사고

약 50분후에 입장하여 식사를 하였지요

샐러드바만 이용했어요 샐러드바만 이용을 해도 먹을것이 많아서요

다음에 익산 애슐리 자주 오게되면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

 

 

제가 스프를 좋아해서 두가지가 있었는데 그중 한가지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아래 보이는 오이와 함께 묻혀있는 저 샐러드 정말 제 입맛에 딱 ㅎㅎ

 

매운 음식도 좋아해서 자주 매운 음식도 먹는데

요즘은 점점 담백한 음식들이 좋아져서 저런 샐러드나 샤브샤브가 좋답니다.

익산에 애슐리 생긴지가 얼마 안되어 사람이 많은데 차츰 자리 잡으면 좀 줄때 자주 와서 먹어야 겠어요

 ㅎㅎ

 

익산 홈플러스에 애슐리가 생겨서 요즘 4층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ㅎㅎ

익산 맛집 애슐리 ㅎㅎ